RE/MAX Korea News




Longest Drive Golf (연합뉴스 2013-09-22)

In this photo provided by the Las Vegas News Bureau, Heather LeMaster of Sacramento, Calif., hits during the Ladies Division of the RE/MAX Long Drive Championship held in Mesquite, Nev., Saturday, Sept. 21, 2013. LeMaster won the division.

더 읽기.

인터넷 시대, 美 부동산 중개업자들의 생존비결은? (헤럴드경제 2013-08-23)

워싱턴포스트(WP)는 “미국 최대 부동산 중개업체인 리맥스(RE/MAX)가 부동산 경기 회복세에 힘입어 기업공개(IPO)를 결정하는 등 다른 산업 분야와 달리 부동산 중개업체는 건재하다”면서 그 이유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더 읽기

RE/MAX 글로벌 사이트, 세계의 판매자와 구매자를 잇다 (연합뉴스 2012-05-24)

70개 이상의 나라의 수천 개의 주택 리스트를 보유한 첫 진정한 글로벌 온라인 부동산 정보공간이 웹사이트의 출시로 전례 없는 성공과 성장을 기록했다. global.remax.com는 1800만 페이지 조회수를 기록한 750,000명의 독특한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다. 방문자의 대부분은 중국인이며, 가장 많은 검색의 도시는 런던, 가장 많은 검색의 나라는 미국이다.

더 읽기

RE/MAX, 국제적인 부동산 목록 사이트를 개설 (연합뉴스 2011-11-10)

인정받는 부동산 업계 선두주자인 RE/MAX, LLC가 소비자를 위해 최초의 진정으로 국제적인 부동산 목록 사이트인 global.remax.com을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서는 전 세계 수많은 나라에 위치한 주택들의 목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 사이트에서는 구매자가 30개 언어로 부동산을 검색하고, 환율 계산을 하며, 최신 국제 부동산 소식을 찾을 수 있는 맞춤검색 도구도 제공한다. 개설 직후 이 사이트에는 브라질, 프랑스, 이탈리아, 인도, 포르투갈, 아르헨티나, 도미니카 공화국, 코스타리카, 스위스 미국, 캐나다 및 뉴질랜드 등 총 60개 국가와 지역의 부동산 목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읽기